단독 코로나 공포뚫고, 석달간 600만명 룸살롱서 놀았다


경찰의 말을 종합하면, 경찰은 지난 17일 오후 11시5분께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의 한 모텔 6층에 차려진 룸살롱에 있던 업주와 종업원 3명, 접대부 7명, 손님 7명 등 17명을 감염병예방법 위반 등 혐의로 검거했다. 업주에게는 모텔 한 층의 전 객실을 빌려 무허가 유흥주점을 운영하고 성매매 알선을 한 혐의도 적용됐다. 김씨는 평소 대장동 일당에게 “대장동 기사가 나오지 않는 이유는 내가 계속 기자들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의 핵심 인물인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만배 씨가 현직 언론계 인사들에게 수천만원의 유흥비를 지원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그러면서 이용찬은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면서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거듭 사죄의 뜻을 밝혔다. 특히 2023 WBC 대회에서 대표팀은 지난 2013년과 2017년에 이은 3개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수모를 당했기 때문에 팬들이 더욱 분노했다.


그런데 이마저 위치가 개발되지 않은 지역이라 교통이 불편하고 인기가 저조해 경영난을 겪다 개장 5개월 만에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월트 디즈니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를 맡고 있는 존 래시터는 2014년 한국 방문 당시 10 21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한국은 디즈니한테 큰 의미가 있는 나라입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유치만 하면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테마파크로 알려진 디즈니랜드가 유독 한국에만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자세한 내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000년 한글문화연대를 결성했고 2013년 성균관대에서 한글운동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 초빙교수이며 현재 YTN ‘재미있는 낱말풀이’와 팟캐스트 ‘한마디로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중략) 우리는 이제 독립선언의 통지를 받고는 우선 우리를 체포하러 올 일경을 피하지 않고 맞이하여 다음 일을 제2회 담당자에게 옮길 따름이다.


이런 문제는 오히려 남성들이 더 잘알고 있을 것이므로, 남성의 한 사람으로써 그에 대한 의견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룸쌀롱 문화는 오히려 일본의 게이샤문화나 풍속문화, 그리고 우리보다 훨씬 발달된 룸쌀롱 등의 풍속산업쪽에서 유래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기독교 신자였던 그녀는 불교로 개종까지 하면서 고금석과 결혼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나 기결수는 옥중 결혼이 가능해도 미결수는 불가능했기에 사형수와의 부부의 연은 맺지 못했습니다.


대체적으로 2차가 불가능한 룸살롱이 파티룸으로 변경한 경우가 대부분이고 파티룸의 접대여성들 역시 2차를 나가지 않기 때문이다. 간혹 2차를 원하는 손님이 있으면 보도방 업체에 연락해 따로 2차가 가능한 여성을 불러준다. 일단 술을 마신 것은 무조건 잘못이지만, 시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경기를 하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간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전날 폭음 했다는 것은 엄청난 지탄을 감수해야하는 일입니다.


약 15분 분량의 한 동영상의 경우 여성 종업원과 유흥주점 관계자가 Q&A 식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물론 일부 인사들 중에는 아직도 친일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일 논란과 정확한 친일 부역자를 제대로 구분할 필요는 있습니다. 특히 민족대표 33인을 포함한 48인 모두가 변절자라고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합니다.


지방에 내려갔더니 회사 사람들과 타 은행 직원들은 만나자마자 의기투합한 듯 웃으며 곧바로 룸살롱, 단란주점, 노래방, 호텔 등으로 번쩍번쩍한 지역으로 들어섰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남성들의 룸살롱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남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여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시시덕거리며 여성의 몸을 거리낌 없이 주물러대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이 인간 이하의 작태로 보였을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600만명에 달하는 인원이 룸살롱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은 영화‘범죄와의 전쟁’의 한 장면으로 기사 내용과는 관련이 없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사태 와중에도 지난 3개월 간 연인원 600만명에 가까운 손님이 룸살롱 등 유흥시설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일부분이라도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표팀에 대한 신뢰가 크게 떨어지는 동시에 프로야구 흥행 전선에도 악재로 작용하지 않을지 관계자들은 걱정하고 있다. 아직 모든 진상이 파악된 건 아니지만, KBO 차원에서 대응하기로 한 만큼 엄중한 조사가 이어질 전망이다.


전라도 전주에서 노래방에서 일하다가 룸살롱으로 온지 7개월 됐다고 소개한 이혼녀 김 모양. 의원들 사이에서는 특히 검찰이 1인당 접대액을 100만원 이하로 계산해 불기소 근거로 든 점에 대한 조롱이 잇따랐다. 신영대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검사들이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도 처벌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를 요구하고, 검찰개혁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현미 의원은 "세무공무원이 성접대를 받고도 1개월 정직처분에 그쳤는데, 장소를 제공한 업소는 세무조사를 받고 직권폐업조치를 당했다. 누가 더 무거운 조치를 받은 것이냐"며 국세청 간부에 대한 징계수위의 부적절함을 강조했다. 성매매 국세청간부들에 대한 징계는 정직 1개월 처분으로 확정됐다. 인사혁신처는 이르면 이번 주중 이같은 내용의 징계처분 내용을 국세청에 통보할 예정이다.

인천 휴게텔 부천 휴게텔 인천 휴게텔 휴게텔 인천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